공간가치
함께해서 더 가치있는 공간
사람과 사람
사람과 반려동물
‘같이’함께하며
‘가치’를 만드는 공간
![](/html/_img/sub/service_spaceinfo_img1.jpg)
브랜드 BI 소개
기본 로고 형태
![](/html/_img/sub/service_spaceinfo_bi1.png)
기본 로고 그리드
![](/html/_img/sub/service_spaceinfo_bi2.png)
브랜드 핵심가치
아우르다
공간가치는 사람과
반려동물,
상업공간과 업무공간,
주거공간을 아우르는
토털 건설 브랜드입니다
확장성 있는 디자인을
통해 공간가치가 가지는
브랜드의 포용성을
나타냅니다.
공유하다
함께’함으로서 가치를
창출하는 공간가치는
사용자가 더 나은
관계를 형성하도록
공간을 설계합니다.
유기적 표현으로 관계의
파생과 공유를 시각적으로
나타냅니다.
연결하다
사람과 가치를 연결하는
공간가치는 개개인의
삶을 더 유연하게 관계
맺을 수 있도록 합니다.
일정한 기준을 통한
표현으로 파생되는
로고에서 통일성 있는
브랜드 아이덴티티를
전달합니다.
로고타이프 공간
글자의 기준
![](/html/_img/sub/service_spaceinfo_bi6.png)
로고타이프의 공간
![](/html/_img/sub/service_spaceinfo_bi7.png)
심볼의 개념
심볼 개념
![](/html/_img/sub/service_spaceinfo_bi8.png)
심볼의 형태
![](/html/_img/sub/service_spaceinfo_bi9.png)
다양한 형태의 로고 조합
![](/html/_img/sub/service_spaceinfo_bi10.png)
![](/html/_img/sub/service_spaceinfo_bi11.png)
![](/html/_img/sub/service_spaceinfo_bi12.png)
![](/html/_img/sub/service_spaceinfo_bi13.png)
브랜드 컬러
PANTONE 188 C
C100 M70 Y0 K10 / R118 G35 B47
PANTONE 2757 C
C100 M381 Y0 K51 / R0 G30 B96
PANTONE 131 C
C0 M39 Y100 K11 / R204 G138 B0
PANTONE Black 4 C
C44 M66 Y79 K88 / R49 G38 B29